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가 수험생 대상 업클래스 퀴즈 이벤트 ‘수고했UP’을 진행한다. 2005년부터 2007년 사이 출생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고했UP’은 두나무의 디지털 자산 교육 프로그램 ‘업클래스’의 일환이다. 두나무는 올해 초부터 업클래스 프로젝트를 통해 국민 디지털 자산 이해를 돕고 투자자 보호에 나섰다. 이번 수고했UP 이벤트로는 수험생들이 올바른 금융·자산 관리 습관을 수립하고 현명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고했UP은 수험생 대상 업클래스 교육 콘텐츠를 학습하고 관련 퀴즈를 푸는 방식이다. ▲자취생을 위한 용돈·생활비 관리 ▲대학 생활 버킷리스트 달성을 위한 자산 분배 전략 ▲온라인 사기 예방법 등 대학 생활에 유용한 금융 정보로 구성했다.
참여자는 퀴즈 점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퀴즈 만점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13을, 80점 이상 달성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3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 쿠폰을 증정한다. 선착순 5000명과 별도 추첨 5000명, 총 1만 명에게는 편의점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함께 하고 싶은 친구에게 업클래스 공식 홈페이지 내 초대 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초대를 주고받은 사람 모두 최대 1만 원 상당의 편의점 랜덤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3명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경석 두나무 대표는 “업클래스는 우리 사회 디지털 금융 리터러시를 향상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이라며 “수험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금융 지식 역량을 강화하고 건강한 디지털 자산 투자 문화 조성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