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거래소 고팍스가 고객 이용 경험에 따라 혜택이 강화되는 프로그램 '멤버십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사진=고팍스 제공)
멤버십 프로그램은 고객의 거래 및 활동을 경험 포인트(XP)로 환산해 VIP1부터 VIP7까지 등급을 부여해 차등화된 거래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거래수수료 할인과 메이커(Maker) 인센티브 등 실질적인 분야다. XP(Experience Point)는 거래 및 가입, 친구 초대 등으로 적립할 수 있으며 누적된 XP가 많을수록 승급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팍스는 4일부터 2026년 1월 2일까지 한 달간 ‘XP 5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 거래, 친구 초대만으로도 기본 적립 XP의 5배를 받을 수 있어 신규 및 기존 이용자 모두 빠르게 등급을 올릴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고팍스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팍스 관계자는 "고객의 플랫폼 이용 경험을 실질적인 보상으로 되돌려드리기 위한 고객 중심 프로그램"이라며 "다양한 활동으로 XP를 쌓아 투명하고 공정한 보상 구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밝혔다.
이어 “XP 5배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들이 등급 상승 혜택과 거래비용 절감 효과를 체감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겠다”고 전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