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글로벌 K-POP 축제 '2025 SBS 가요대전'의 메인 타이틀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공식 명칭은 ‘2025 SBS 가요대전 with 빗썸’이다.

'SBS 가요대전'은 매년 화제성 높은 라인업과 특별 무대로 주목받아온 국내 대표 K-POP 공연이다. 올해 공연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올 내일에도 무한히 확장하며 더욱 밝게 빛날 여정을 이어간다는 의미를 담아 '골든루프(Golden Loop)'를 주제로 진행한다. 12월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이다.
무대에는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IVE, LE SSERAFIM, BOYNEXTDOOR, ZEROBASEONE, RIIZE, NCT WISH, BABYMONSTER, 올데이 프로젝트 등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며, 라인업은 이후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빗썸은 이번 가요대전 메인 타이틀 파트너를 통해 글로벌 K-POP 팬덤과 만나는 기회를 마련한다. 공식 방청권 응모 이벤트는 물론 시청자 참여 스페셜 투표, 공연 현장 특별 부스 등을 운영하며 다양한 혜택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빗썸의 K-POP 콘텐츠 스폰서 참여와 영향력 확장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10월에도 '빗썸나눔 뮤직 페스티벌 - 매들리 메들리' 에 단독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바 있다. 빗썸 어플로 제시한 쿠폰 코드를 등록하고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K-POP 공연과 협업을 통한 마케팅 효과로 사용자 영역을 넓히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빗썸 관계자는 "국내 대표 K-POP 공연인 가요대전을 즐기는 과정 속에 팬들과 자연스럽게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이용자 경험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