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자산 거래소 빗썸은 국내 음원 플랫폼 멜론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멜로너를 위한 빗썸 가입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빗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빗썸 최초 가입 회원에게는 멜론 6개월 이용이 가능한 캐시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신규 가입 회원은 빗썸 앱 내 쿠폰함에서 쿠폰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쿠폰코드는 멜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멜론 캐시 쿠폰은 등록 시점에 따라 매주 화요일 또는 금요일에 문자로 받을 수 있다. 빗썸에서 디지털 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상당의 보상도 추가로 지급된다. 쿠폰 등록 즉시 빗썸 원화 3만 원이 지급되며, 웰컴 미션 수행 시 2만 원 상당의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빗썸 앱 내 쿠폰코드를 등록하면 멜론 2000캐시가 지급된다.
신규 회원에 지급되는 멜론 캐시는 8월 31일까지 등록 가능하며, 등록 후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회원 대상 지급되는 멜론 2000캐시는 등록 후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빗썸 리워드는 이벤트 종료 후 30일 이내 거래가 없을 경우 소멸할 수 있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투자에 관한 관심과 음악 콘텐츠 소비가 맞닿아 있는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멜론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 일상에 스며드는 가상자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